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44
연예

'런닝맨' 아이브 완전체 출격→유재석 "쉽지 않은데" 당황 (런닝맨)

기사입력 2023.01.27 18:08 / 기사수정 2023.01.27 18:0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런닝맨' 그룹 아이브의 예능감에 유재석이 당황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아이브 완전체가 출격해 다채로운 예능감을 선보인다.

앞서 아이브가 출연한 방송분인 ‘간 없는 토끼’ 레이스 예고편이 온라인 상에 공개되자 "아이브와 함께하는 추리극 기대된다", "아이브와 ’런닝맨‘ 케미가 잘 맞는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는데 '런닝맨'을 깜짝 놀라게 한 아이브의 예능 적응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브는 등장과 동시에 거침없는 예능감으로 현장을 장악했다. 장원영은 멤버들을 집중시키는 신개념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호루라기를 불며 "아웃!", "땡!"을 외쳐 '런닝맨'을 제압하는 ‘新 예능 교관’으로 떠올랐다.

또 레이는 MZ세대다운 솔직당당한 매력으로 모두를 당황 시켰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는 "'런닝맨'을 위해 준비했다"며 신상 개인기를 털어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고, 이에 유재석은 "쉽지 않은데…"라며 말끝을 흐리는 등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은 방송 최초로 아이브가 추천하는 단골 식당을 방문할 예정이다. 아이브의 모든 것을 담은 레이스는 2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