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5.05.10 01:19 / 기사수정 2005.05.10 01:19
오는 22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펼쳐질 PRIDE 무사도 7의 추가 대진표가 확정되었다. 지난 26일 확정된 5경기 이외에 추가로 4경기의 대진표가 발표되면서 총 9경기의 대진이 확정되었다.
확정된 대진표는 아래와 같다.
입스 에드워드 vs 미시마 도콘조노스케
젠스 펄버 vs 이와마 ‘타이쇼’ 토모미
크라우스레이 그레이시 vs 고노 아키히로
밀턴 비에이라 vs 우에야마 류키
고미 타카노리 vs 루이스 아제레도
미노와 이쿠히사 vs 필 바로니
사쿠라이 ‘마하’ 하야토 vs 루이스 ‘부스카페’ 퍼미노
초난 료 vs 니노 ‘엘비스’ 쉠브리
찰스 ‘크레이지 호스’ 베넷 vs 마에다 요시로
(대진표는 주최측과 선수 사정상 변경 가능될 수 있음)
추가된 대진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선수들은 UFC 강자로 군림하던 입스 에드워드와 젠스 펄버. 특히 젠스 펄버는 지난 프라이드 남제 2004에서 고미 다카노리를 상대로 첫 데뷔전을 치러 아깝게 패배하기도 했다. 펄버에게는 이번 무사도 무대를 통해 '프라이드 첫 승이냐 2연패냐'의 갈림길에 서 있다. 또한 무사도4에서 마커스 아우렐리오를 꺾은 바 있는 미시마도 1년이 지난 지금 만 10개월만에 다시 무사도 링에 오른다.
한편 작년 ZST GP에서 마지막 라운드까지 진출했던 이와마 ‘타이쇼’ 토모미와 브라질리안 탑 팀의 밀턴 비에이라가 이번 대회를 통해 프라이드 공식 데뷔전을 치른다. 이외에 프라이드5에서 사쿠라이 하야토를 상대로 데뷔전 승리를 거둔 크라우스레이 그레이시, 무사도 2전 전패를 기록중인 ‘DEEP'의 사나이 우에야마 류키, 판크라스의 대표주자 고노 아키히로가 경기를 가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