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14
연예

'미스트롯2' 진 양지은, 'TBS 9595쇼'서 '나도 한 잔' 첫 라이브

기사입력 2023.01.12 06: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트롯2' 진 출신 가수 양지은이 새로운 싱글 앨범 발매 후, 첫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11일 TBS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 위대한 씽맨 코너에 출연한 그녀는 활동 재개 후 처음으로 신곡 '나도 한 잔'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 곡은 가수 나훈아의 '고향역'을 비롯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임종수의 작품이다. 이 노래는 여러 가지 사연을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주어진 삶을 사랑하며 더 멋지게, 잘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양지은은 "미스트롯1에 나갔어도 진이 될 수 있었겠나?"라는 DJ의 질문에 "운 때가 잘 맞아서 미스트롯 2에서 진이 된 것"이라며 동대문에서 쇼핑하다 우연히 송가인과 마주친 일화를 소개했다.

이어 작년 한 해 전국을 순회하며 따라다녔다는 팬과 전화 연결을 통해 즉석 팬 미팅을 하기도 했다. 세무사 시험을 준비 중이라는 팬을 향해 서영은의 '혼자가 아닌 나'를 불러주며 응원했고, 팬은 감격했다.

"나 또한 빙빙 돌아 결국엔 나만의 길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한 양지은. 그는 '미스트롯2'에서 불렀던 김용임의 '빙빙빙'을 부르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TBS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는 매일 낮, 정오부터 2시까지 TBS FM 95.1 MHz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한편, 양지은은 지난 12월 21일 '나도 한 잔'과 '그 정 때문에'를 담은 더블 싱글 음원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