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02
연예

김태현-박정현 열애설, '신입사원'서 해명 '눈길'

기사입력 2011.05.11 10:17 / 기사수정 2011.05.11 10:1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최근 열애설이 불거진 '나는 가수다'의 가수 박정현과 개그맨 김태현이 '신입사원'을 통해 진실을 해명할 예정이다.
 
지난 1일 방송이 재개된 '나는 가수다'에서 약 한 달 만에 다시 만나게 된 박정현과 김태현의 반갑게 해후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날 김태현은 박정현에게 "보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준비해 온 장미꽃을 선물해 박정현을 감동케 했다.
 
특히 꽃을 건네는 김태현의 귀가 새빨갛게 달아올라 있어 네티즌들은 '둘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며 '사귀는 것 아니냐'고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오는 15일 방송되는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두 사람은 이에 대해 직접 해명을 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에서는 새로운 미션으로 방송 현장을 방문해 인터뷰 능력을 발휘하라는 미션이 주어졌고 도전자들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 가수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쇼! 음악중심'을 급습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정현은 김태현에 대해 남자로서 90점은 줄 수 있다고 칭찬했고 인터뷰 도중 두 사람 중 한 사람의 얼굴이 빨개졌다고 전해 어떤 대화가 오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나는 가수다' 중간점검과 박정현, 김태현의 인터뷰에 성공한 '신입사원'이 방송되는 MBC '우리들의 일밤'은 오는 15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