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29
연예

'영웅' 윤제균 감독·정성화, 라디오·뉴스 출연 릴레이…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2.12.16 16:36 / 기사수정 2022.12.16 16: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영웅'의 윤제균 감독과 정성화가 JTBC '뉴스룸', 채널A '뉴스A' 오픈 인터뷰에 출연한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16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윤제균 감독과 정성화가, 이어 YTN '뉴스N이슈'에는 정성화가 출연해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 역을 소화하기 위한 남다른 노력과 애정 등 풍성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정성화는 17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 뮤지컬에 이어 스크린에서 안중근 역을 맡아 선보인 연기 변신에 대한 노력을 전하며 주말 저녁을 풍성하게 채운다.

여기에 '영웅'으로 7년 만에 뉴스에 출연한 윤제균 감독은 '뉴스A' 오픈 인터뷰에서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철저한 자료 조사와 해외 로케이션 촬영, 그리고 한국영화 최초의 도전을 통해 구현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전하며 시청자들은 물론, 남녀노소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웅'은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