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0
연예

소유진 "♥백종원, 내 연극 좋아해…시간 많이 안 뺏긴다고"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2.12.05 11:48 / 기사수정 2022.12.05 11:4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라디오쇼' 소유진이 자신의 연극에 대한 백종원의 반응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이순재의 연출로 화제가 된 연극 '갈매기'에 출연하는 소유진과 정동화가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소유진의 연극에 대해 "남편은 좋아하냐"며 백종원에 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소유진은 "(내가) 연극하는 걸 좋아한다. 연극이 시간이 많이 안 뺏긴다"며 "애들 학교 갔을 때 연극 연습을 한다. 연습하며 아이들을 챙길 수 있다. 공연 날짜도 다 잡혀 있어서 계획적으로 아이들을 케어 할 수 있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일리있다"며 "드라마는 계속 기다려야 하지 않냐. 아이들 확인하느라 일도 안 잡힌다. 그런데 연극은 공연 날만 아이를 부탁하면 되겠다. 앞으로 연극만 할 것 같다"며 공감했다.

소유진은 "그리고 연극은 들어오는 시간이 정확하다. 그래서 올해 연극을 두 편 째 하고 있다. 연극이 매력 있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연극의 매력은 살아 있다는 것이다. 내가 풀샷으로 보인다. 내가 말을 안해도 무대에 서 있으면 다 보인다. 관객분들이 직접 찾아오시는 거라 함께하는게 연기 하면서도 좋다"며 연극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 = KBS CoolFM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