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레이지본(Lazybone)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또 한 번의 힘을 보탠다.
18일 록밴드 레이지본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발매한 ‘우리의 힘을(GO WES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13일 레이지본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발매한 ‘우리의 힘을(GO WEST)’은 Village People(빌리지 피플)의 ‘GO WEST(고 웨스트)’를 커버한 곡으로 2002년 당시 월드컵 붉은 악마 공식 응원가로 선정되며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년 만에 레이지본의 색을 입고 재탄생한 곡 역시 발매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레이지본은 2022 월드컵을 앞두고 있는 현 시점을 기념해 ‘우리의 힘을(GO WEST)’ 뮤직비디오를 공개, 다시 한번 펼쳐질 붉은 물결의 응원과 열기에 불을 지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붉은 악마’로 가득 찬 경기장 속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군중의 모습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마치 실제 응원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록밴드 레이지본은 다양한 공연과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그 입지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통일부와 강원도 및 철원군이 공동으로 주최한 ‘2021 통일로가요’에서 우승을 차지, 독일 베를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실력파 록밴드의 진가를 발휘하기도.
한편, 국내 대표 록밴드로 명성이 높은 레이지본이 선보일 '우리의 힘을(GO WEST)'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레이지본 유튜브 공식 채널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우리의 힘을(GO WEST)’ M/V 캡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