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21
연예

아이칠린, 12월 16일 첫 단독 콘서트 '유어 타임' 개최

기사입력 2022.11.16 12: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데뷔 1년 3개월 만에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2022 아이칠린 콘서트 '유어 타임'(2022 ICHILLIN’ CONCERT 'Your Time')'(이하 '유어 타임') 개최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지난 10일 발매된 아이칠린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아이칠린 특유의 통통 튀는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노랑과 분홍의 귀여운 색감으로 구성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9월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아이칠린은 이어 발매한 싱글 '프레시(FRESH)'와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 '슈퍼 루키'로 급부상했다.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아이칠린은 데뷔 약 1년 3개월만에 첫 단독 콘서트 '유어 타임' 개최를 확정하며 또 한번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이칠린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는 물론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 그룹 포토 촬영을 진행하거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해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라는 새로운 무대로 글로벌 팬들 앞에 서게 된 아이칠린은 지금껏 갈고 닦은 기량과 자신들만의 매력을 마음껏 펼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아이칠린은 지난 10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칠린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12월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며,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케이엠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