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42
연예

'첫 정규' 슬롬 "자이언티→빈지노, 존경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영광"

기사입력 2022.10.27 17: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서 슬롬이 자이언티 지원사격 속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슬롬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WEATHER REPOR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아니라고'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감칠맛 나는 기타 기반에 청량한 자이언티의 목소리가 가미된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 리드미컬한 템포에 자이언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이 어우러지며 양가적인 감정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이 밖에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선인장 (Feat. Crush, Beenzino)', 'SKIT (Feat. 이하이, 로꼬)', 'D.R.E.A.M. (Feat. pH-1)'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스탠다드프렌즈는 "'아니라고' 뮤직비디오에는 자이언티와 배우 백수장이 출연하여 폭발적인 감정 표출 연기를 선보였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슬롬은 "'WEATHER REPORT'는 앞으로 다가올 날씨를 예측하겠다는 의도를 지닌 일기 예보가 아닌, 내가 지나온 날씨에 대한 나의 마음을 담은 일기 보고서다"라며 "존경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나의 사고와 감정을 음악으로 풀어낼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롬은 'WEATHER REPORT' 발매 이후에도 Mnet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1'을 통해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