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송가인이 음악토크쇼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송가인이 다음 달 3일 서울에서 열리는 난청인을 위한 ‘올-포유’ 자선 음악토크쇼에 출연한다.
스마트 보청기 전문기업 올리브 유니온에서 주최하는 ‘올-포유: 올리브유니온 for you’ ESG 자선 음악회(이하 ‘올-포유’ 콘서트)는 국내 최초 난청인을 위한 자선 공연이다. 지난 9월 가수 정동원이 무대에 올으며, 송가인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올-포유’ 콘서트 참여 방법은 올리브 유니온 고객을 포함해 난청인 또는 직계 가족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켓 2매씩 무료로 교부된다. 이달 21일까지 이메일로 연락처와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송가인은 ‘올-포유’ 콘서트를 앞두고 “좋은 기회 주셔서 영광이다”라며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는데 더욱 뜻깊은 공연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8일과 9일 ‘2022 전국투어 연가’ 목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오는 15일과 16일은 천안에서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또한 다음 달 TV조선 새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5일과 16일 천안 남서울대학교에서 ‘2022 전국투어 연가’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 = 올리브 플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