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51
연예

'한산: 용의 출현', 오늘(29일) 쿠팡플레이 공개…미공개 스틸 방출

기사입력 2022.08.29 15:4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을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이 29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OTT 서비스 최초로 독점 공개되는 가운데,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해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개봉 5주차를 넘긴 시점에도 올 여름 개봉한 쟁쟁한 기대작들 가운데 당당히 흥행 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이번에 쿠팡플레이가 전한 미공개 스틸에서는 '한산: 용의 출현' 주요 배우진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 그리고 웅장한 해상 전투를 앞둔 캐릭터들의 치열한 면면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배우 박해일이 연기한 ‘이순신 장군’ 2종 스틸에서는 왜군에 의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묵직한 긴장감을 전한다. 연 이은 패전으로 수세에 몰린 나라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하는 ‘이순신 장군’의 신중한 고뇌를 느낄 수 있는 두 컷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배우 변요한이 분한 왜군 장수 ‘와키자카’의 패기 넘치면서도 서슬 퍼런 모습, 배우 안성기가 맡은 수군향도 ‘어영담’의 믿음직하고 지혜로운 얼굴에서 세 배우가 펼칠 강렬한 연기와 스펙터클한 전쟁 액션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공개된 스틸에서도 '한산: 용의 출현'이 선사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폭넓은 스펙트럼의 캐스팅을 예감할 수 있다. 배우 손현주가 맡은 경상우수사 ‘원균’의 모습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노련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배우 김성규가 연기한 항왜군사 ‘준사’ 스틸에서는 조선과 왜군 사이의 날카로운 신경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옥택연이 분한 탐망꾼 ‘임준영’의 비장한 모습에서는 정의감 넘치는 캐릭터 연기에 대해 흥미를 돋운다.

마지막으로 배우 박지환이 묘사하는 거북선 설계자 ‘나대용 장수’의 모습에서는 특유의 근성과 패기 넘치는 면모를 기대케 하며,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한산: 용의 출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한산: 용의 출현'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장면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가 함께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독점 공개로만 만나 볼 수 있게 된 이번 포스터는 바로 바다에서 벌어진 가장 위대한 전투를 생생하게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내 영화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생생한 역사의 한 컷이자 가슴을 웅장하게 만들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29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쿠팡플레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