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10
게임

‘천애명월도M’, 제1회 논검대회 실시…모바일 버전으로만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22.08.18 16:2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천애명월도M’가 제1회 논검대회를 개최한다.

18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천애명월도M’에서 제1회 논검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애명월도M’ 제1회 논검대회는 금일 예선을 시작으로, 본선과 결선을 거쳐 21일 결승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모바일 버전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예선 단계에서 10경기 중 4번의 승리를 거두면 본선에 진출할 수 있으며, 본선은 총 15번의 경기로 구성돼 있다.

본선 마지막 경기에서 기록된 ‘최고 공력’과 본선에서 승리한 ‘경기 수’를 기준으로 64강에 오를 수 있으며, 결선 64강부터 16강까지는 3전 2승, 8강부터 결승전까지는 5전 3승으로 진행된다.

특히 64강부터 다른 유저들의 경기를 관전하고, ‘승부예측’에 도전하면 ‘결전 코인’을 지급하며, 예측에 실패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대회의 보상으로 각 서버의 1위와 4강, 16강에 오른 유저는 ‘용검(등장식)’ 및 ‘논검대회 전용 조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결선에 오른 유저에게는 순위에 따라 ‘은화’를 차등 지급하며, 본선과 예선은 승리 라운드 수에 따라 귀속 캐시와 은전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대회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100 결전 코인, 200 귀속 캐시, Lv.2 강화 재료 50개, 협영 모집령 2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1회 논검대회를 기념해 ‘우승 문파 예측 이벤트’와 ‘졌잘싸! 이벤트’ 등 네이버 공식 라운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우승 문파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실시, 오는 19일까지 결과를 맞힌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이 밖에 비록 논검대회 64강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노력한 유저들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졌잘싸! 이벤트’를 진행, 논검대회 참여 소감을 남기는 유저들에게 귀속 캐시, 은전, 각인석 파편 등을 보상한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여름 축제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튜브장식, 푸른 고란 코스튬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퀘스트와 함께 각종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