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star '도원차트'가 이번에는 영화 OST로 시네마 무릉도원을 선사한다.
최근, K-star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도원차트_13회예고] 영화 속의 한 장면으로 풍덩! 이번주 차트는 영화 OST |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방송"이라는 제목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한국 영화 OST Top 6'를 주제로 방송되는 이번 회차 '도원차트'에는 'OST 계의 음색 여왕' 유미가 출격한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라는 CF 배경음악으로도 유명한 유미는 목소리 하나로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노래해 내는 섬세함으로 가요계의 대표적인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근에는 '복면가왕'과 '싱어게인'을 통해서 다양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이날 유미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와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감동을 재연한다.
또한, 주제가 영화 OST인 만큼 이찬원의 한국 영화 연기 도전도 예고되어 있다. 아이돌급 미모로 연기자를 해도 손색없을 비주얼의 이찬원이기에, 그의 연기 실력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도 커진다.
한편, '도원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K-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Star 도원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