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이 블랙데이를 맞아 GM이 제작한 동영상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좀비 온라인'의 동영상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에게 공개된 이번 영상은 좀비들 속에 커플 좀비가 사랑의 세레나데를 펼치며 웃고 춤추는 자리에 갑자기 등장한 솔로 좀비사냥꾼이 커플좀비를 퇴치한다는 내용으로 제작돼 블랙데이를 앞두고 솔로유저들에게 통쾌함을 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을 본 '좀비 온라인'의 유저는 "게임의 스토리와는 다르게 좀비세상에 인간이 나타나 좀비를 괴롭히는 내용이 신선했다"며 "블랙데이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통쾌한 한방이었다"는 댓글이 이어져 블랙데이를 맞은 솔로 유저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아이게임즈 운영팀은 "블랙데이에 솔로들을 위한 무언가를 생각하다가 영상으로나마 위안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솔로인 '좀비 온라인'의 유저들도 이번 블랙데이를 끝으로 꼭 솔로탈출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좀비 온라인'은 지난 7일 PVP시스템을 강화한 첫 번째 공식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1:1 대결 및 진영전투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리는 등 PVP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사진 = '좀비온라인 GM제작 영상'ⓒ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