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5
게임

젠지 이스포츠·피치스, '뷰잉파티' 성황리 개최…앰비션·빙고 중계로 몰입감↑

기사입력 2022.08.02 10:4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뷰잉파티’가 성황리 종료됐다.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젠지-T1 간 2022 LCK 서머 경기의 ‘뷰잉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젠지는 패션, 교육, 라이프스타일 등 게임 외 다양한 업계와의 파트너십 및 협업을 통해 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와 젠지 브랜딩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달 30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Peaches. D8NE)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뷰잉파티는 피치스와 더불어 젠지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함께했다.

피치스 도원 곳곳에는 젠지와 빗썸이 협업한 디지털 아트워크가 전시돼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행사 사회는 이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김수현 캐스터가 맡았으며, 젠지 소속 콘텐츠 크리에이터 ‘앰비션(Ambition)’ 강찬용과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GGA)에서 코치를 맡고 있는 ‘빙고(Bingo)’ 최재영이 중계진으로 나서 생동감 넘치는 중계로 경기 몰입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젠지 롤팀은 리그 공동 1위를 다투던 T1을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두며 정규 리그 단독 1위로 올라섰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CEO는 “MZ세대 문화를 이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트렌디한 공간에서 ‘젠지 vs T1’ 경기의 뷰잉파티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젠지는 피치스처럼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이스포츠 및 젠지 팬을 위한 유니크한 경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관람 외에도 래플 이벤트, 젠지 소속 크리에이터와의 롤 게임 대결, 롤팀 선수들과의 이원 생중계 인터뷰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됐다.

특히 1등 상품으로 젠지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 피치스 크로스백과 함께 빗썸이 제작한 ‘젠지 롤팀 레전드 디지털 아트워크’ 실물 액자가 선물로 지급됐다.

한편, 젠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기업으로는 푸마(PUMA), LG 전자,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독일 게이밍기어 브랜드 로캣(ROCCAT),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등이 있다.

사진=젠지 이스포츠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