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13
게임

‘뮤 온라인’,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 이벤트 1탄’ 시작…다양한 보상 지급

기사입력 2022.07.15 17:1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온라인’이 무더위를 맞아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 웹젠 측은 ‘뮤 온라인’에서 여름을 맞아 ‘속성 변환 이벤트’와 ‘속성 캡슐 랭킹 이벤트’, ‘폭탄 찾기 이벤트’ 등의 ‘여름 이벤트 1탄’을 시작했다. 오는 8월 4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먼저, ‘속성 변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NPC 아드니엘로부터 ‘속성 변환 부적’을 받으면 물, 불, 땅, 바람, 암흑 등의 속성으로 ‘에르텔’과 ‘펜타그램’이 보유한 속성과 변경할 수 있다. 이때 ‘광휘의 에르텔’과 ‘에르텔이 장착된 펜타그램’의 속성 변환은 불가능하다.

웹젠은 ‘에르텔 안전 분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에르텔 분리에 필요한 ‘정령의 가호’ 아이템이 없어도 ‘일반/마스터리 펜타그램’에서 100% 확률로 안전하게 ‘에르텔’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9~+11강까지 강화에 실패해도 일반 펜타그램이 소멸되지 않는 ‘펜타그램 강화 이벤트’와 최고급 에르탤과 펜타그램을 획득할 수 있는 ‘속성 캡슐 확률 2배 증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누적된 랭킹 포인트로 순위를 매기는 방식의 ‘속성 캡슐 랭킹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3일까지 ‘속성 캡슐’ 아이템을 1회 개봉할 때마다 랭킹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랭킹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상위 50명은 최고급 에르텔과 펜타그램 등의 아이템을 차등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 게임 ‘폭탄 찾기’에서 획득한 점수로 ‘폭탄 마일리지’를 쌓아 ‘권능의 날개(7일)’ 등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폭탄 마일리지 상점 이벤트’도 7월 28일까지 열린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