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36
연예

에델 라인클랑, '쇼챔' 꽉 채운 4色 하모니…아름답게 물들였다

기사입력 2022.07.14 17:2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책장을 넘긴다'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정규 2집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무대에서 에델 라인클랑은 편안하고 산뜻한 파스텔톤의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팀워크가 돋보이는 독보적인 4중창의 명품 하모니는 오감을 자극, 4인 4색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또한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떠올리게 만드는 서정적인 가사, 애절한 감성과 디테일한 표현력 그리고 에델 라인클랑표 웅장한 성량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커다란 감동을 전했다.

'책장을 넘긴다'는 기억 속에 담겨있는 연인과의 이야기를 책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아련함을 더하는 가스펠풍의 편곡과 에델 라인클랑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자주 보는 페이지는 억지로 열지 않아도 자연스레 펼쳐지듯 서로에게 가장 애틋했고 가득했던 그 사람을 좋은 추억으로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발라드다.

탄탄한 4성부의 호소력 짙은 하모니로 매 무대마다 감동을 선사하는 에델 라인클랑은 기존 크로스오버 그룹의 틀을 벗어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MBC M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