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라메이트와 게임114가 공동으로 개발 및 서비스 하고있는, 신개념 전략 RPG 웹게임 <레전드 오브 카오스>가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되는 <레전드 오브 카오스>의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경품과 함께 캐쉬아이템등이 제공된다.
우선 최고의 검투사를 선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존의 투기장 시스템에 승리 포인트 시스템을 접목시켜 매주 투기장에서 획득한 점수를 이용하여 특수한 아이템의 구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이 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순으로 1위에게는 아이패드2, 2~3위 에게는 3만원권 문화상품권, 이를 제외한 30위까지 유저에게는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100위까지 모든 유저에게 캐쉬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케릭터를 육성한 유저 당첨 이벤트와 신규유저를 대상으로 출석 및 검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메이트 게임 사업부의 손민호 PM은 "현재, 오픈 이후 참신하고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인하여 레전드 오브 카오스가 큰 호평과 함께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이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기존 유저를 비롯한 신규 유저들이 다같이 즐길 참신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게임을 즐기는 동안은 모든 스트레스를 잊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레전드 오브 카오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뿌뿌닷컴 홈페이지(
http://ko.bbubb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
레전드오브카오스'ⓒ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