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34
연예

주니, 청하와 시너지 예고…정규앨범 선공개곡 'Color Me' 발매

기사입력 2022.06.23 08:3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올라운드 뮤지션 주니(JUNNY)가 새로운 퓨전 감성으로 돌아온다.

주니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Color Me (feat. 청하)’를 발매한다. 정규 앨범 전 발매하는 두 번째 선공개 곡으로 청하와의 특급 시너지를 보여준다.

‘Color Me’는 사랑하며 변해가는 모습을 컨버스에 다양한 색으로 물드는 것으로 비유한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빨, 주, 노, 초, 파, 남, 보’라는 색채로 나라는 컨버스를 가득 채워가는 과정이 가사로 표현되며 듣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NCT, 태연, 레드벨벳 등의 곡을 만들며 주니와 끊임없이 협업해 온 밍지션 작곡가와 이전 앨범 ‘Movie (무비)’때부터 함께 작업해온 프로듀서 No2zcat, 일렉트로닉 한 음악에 몽환적인 사운드를 추가해 곡의 매력을 더 해준 Sutt, iyro 등 이번에도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Color Me’는 알앤비와 레트로 팝을 퓨전 시킨 곡으로 주니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기존과는 다른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주니의 폭 넓어진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포함해 피처링으로 함께하게 된 청하의 세련된 보컬과 독보적인 보이스가 음악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시켜주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규 앨범 전 첫 번째 선공개 곡으로 발매한 싱글 ‘Get Ya! (겟 야!) (Feat.pH-1)’ 이후 약 1개월 만에 돌아온 주니는 이번 싱글을 통해 정규 앨범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주니의 새 싱글 ‘Color Me (feat. 청하)’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