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락스타 게임즈가 RED DEAD 온라인에서 밀주업자 보너스를 제공한다.
8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밀주업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모든 밀주 판매에서 RDO 달러와 XP를 두 배를, 밀주업자 스토리 임무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피로 얼룩진 돈 계약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유랑 모드 임무와 유랑 모드 이벤트를 갱단과 함께 완료하면 50%의 RDO 달러와 XP 보너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레딧에서 이용자가 공유한 의상을 증정해 오는 13일까지 접속 시 제고하는 방랑자 모자와 좁은 넥커치프 등을 시작으로 매주 색다른 커뮤니티 복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특선 시리즈에서도 두 배의 XP를 지급해 ▲6월 7일-13일 하드코어 뉴 오스틴 시리즈 ▲14일-20일 하드코어 프로 시리즈 ▲21일-27일 하드코어 공공의적 시리즈 ▲28일-7월 4일 하드코어 생 드니 시리즈 등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7월 4일까지 특선 시리즈에서 세 매치를 승리하면 악어 모자의 일부 색상이, 일주일 내에 판매 5건을 달성하면 만테카 모자 일부 색상을, 한 주 동안 피로 얼룩진 돈 범죄 2개와 피로 얼룩진 돈 기회 2개를 완료하면 레이 신발 일부 색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돼 밀주 오두막 금괴 5개 할인, 기존 밀주 오두막 재배치 비용, 기본 밑술 가격, 바 확장 등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지역 마구간에서는 크리올로와 집시 콥 말을 30% 할인하며 윌러, 로슨 & Co. 책자에서도 셔츠, 코르셋, 조끼, 셰필드 복장 등을 최대 75% 저렴하게 선보인다.
한편,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