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56
연예

이은지→이영지, 나영석 新예능서 뭉쳤다…24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2.06.03 13:3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나영석 PD의 새 예능에서 만났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이색적인 태국을 배경으로 각종 게임이 펼쳐지며 색다른 재미와 웃음이 탄생할 예정이다.

4명의 용사로는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합류한다. 자타공인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 각종 예능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준 오마이걸 미미와 넘치는 끼의 소유자 가수 이영지, 숨겨진 예능 포텐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이브 안유진은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3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범상치 않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난 머리에 피도 안 말랐어요”라며 냅다 고백하는 이영지, 모든 관절을 꺾으며 화려한 춤 실력을 자랑하는 미미, 화가 잔뜩 난 개로 돌변한 이은지, 주변의 만류에도 은은한 눈빛으로 원샷을 욕심내는 안유진은 예능 은둔 고수들의 총집합에 기대감을 더한다.

“카메라 꺼! 우리 애 현타 왔잖아”라며 소리치는 이은지와 바닥에 주저앉은 미미는 이들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에 궁금증을 높인다.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태국을 배경으로 출연진들이 각양각색의 게임과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늘 게임에 진심인 나영석 PD를 필두로 제작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들과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독특한 시너지가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은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