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1
연예

'30일 컴백' 하현상, '매직' 가사 일부 스포…"마법에 빠진 듯한 추억"

기사입력 2022.05.26 09:0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하현상이 새 싱글의 노랫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하현상은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 타이틀곡 ‘MAGIC (매직)’의 리릭 티저 쇼츠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공간이 펼쳐졌다. 초록색을 한가득 품은 분위기 속 절묘하게 녹아든 하현상의 모습이 함께 그려지며 신곡의 청량한 감성을 이끌었다.

여기에 찬란한 오색의 햇빛과 무지개가 푸르른 하늘에 모습을 드러내며 비 갠 뒤의 맑고 산뜻한 무드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의 기타 리듬 위로 ‘지난 우리 그때가 소중했었던가 / 마법에 빠진듯했었던 추억이 있었나’란 노랫말이 그려지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곡명처럼 마법과도 같던 그때 우리 이야기를 담아낸 노랫말은 밝고 경쾌한 업템포 사운드와 어우러져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하현상의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낀 사랑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빚어낸 앨범으로 ‘MAGIC’과 ‘밤 산책’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MAGIC’은 찰나의 아름다움을 사랑으로 풀어내며 리스너들에게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하현상은 이번에도 역시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그만의 독보적인 색채를 녹여냈으며, 드럼부터 기타, 베이스, 피아노, 신디사이저에 이르는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인다.

매 앨범 하현상표 낭만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계절과 감성을 진하게 물들여온 하현상이 ‘Living the moment of love’를 통해 보여줄 초여름 낭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현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컴백 라이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