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8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전설 등급 캐릭터 '로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5.20 14:11 / 기사수정 2022.05.20 14:1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로라’가 업데이트됐다. 

20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전설 등급 ‘로라’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정기적으로 시즌 업데이트를 단행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등급의 마왕 후보생 ‘로라’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로라 지정 도전과 시링크스, 마나 제한 모드 등 다양한 도전 모드가 진행된다.

먼저, ‘로라’는 올빼미 미나를 소환해 공격력과 공속을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캐릭터로, 아레나 2레벨부터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로라 지정 도전에서 승리 시 랜덤 일반카드, 경험치, 랜덤 희귀카드, 큰 가죽 가방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시링크스, 마나 제한 도전에서 12승을 달성하면 ‘오닉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썸에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