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39
게임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신화적 연대기 공개…동양 판타지 서사 '눈길'

기사입력 2022.05.04 17:3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M' 신화적 연대기가 공개됐다.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출시를 위한 정보 공개를 하면서 게임을 기다렸던 많은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개된 ‘미르M’의 ‘연대기’는 미르 IP를 처음 접하더라도 몰입도 높게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와 같은 짜임새 있는 동양 판타지 서사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르대륙에서 왜 전쟁이 벌어졌는지를 다룬 신룡, 적월마의 대립과 같은 신화적 요소에서 유래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이 왜 ‘조사관’이 돼 대륙 곳곳을 탐험하고 전투를 벌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총정리했다.

위메이드는 출시 전부터 ‘미르M’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영상, 브랜드 페이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에게 공개하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러한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을 실감 나게 구현해낼 위메이드만의 게임 개발력과 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게임적 시도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르M’은 지난달 21일 본격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상반기 출시를 위한 채비를 마쳤다.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르M’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