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2:43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루나 말벅지…차유람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1.03.23 09:40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3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루나, 말벅지라서…" 은혁 깜짝 폭로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f(x) 루나의 괴력을 폭로했다.

22일 밤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루나는 "저는 건강한 여자아이돌, ‘말근육’부터 시작해 ‘근육돌’로 알려졌다 "며 "너무 굴욕적인 이미지는 상처가 될 때가 있다 "고 토로했다.

이에 은혁은 "못 믿을 거 같아 자료를 준비했다" 며 루나의 다리근육이 돋보인 사진을 공개하며 "말벅지보단 야생말벅지 같다 "고 놀렸다.

또 그러면서 "루나와 헬스클럽을 같이 다니는데 트레이닝을 받다가 엄청 놀란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은혁은  "다리 힘으로 무거운 중량을 미는 하체 기구가 있는데 나는 120kg도 간신히 한다. 그런데 루나는 360kg도 가뿐히 해내더라"고 루나의 괴력을 폭로해 좌중을 깜짝 놀래켰다.

한편 '나는 전설이다' 스페셜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루나 외에도 배우 독고영재 임예진 김보성, 가수 김태우 이지혜, 개그맨 박성광, 당구선수 차유람,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 그룹 인피니티 멤버 성종이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 차유람, "서양 선수들, 몸매가…" 사연 공개

미모로 유명한 당구선수 차유람이 서양 여자 선수들의 몸매에 대한 부러움을 고백했다.

차유람은 최근 SBS ‘강심장-나는 전설이다 스페셜’ 녹화에 참여해 예쁜 외모로 남자 출연자들의 폭발적인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차유람은 국제 대회에서의 선수들 간의 치열한 신경전을 재치만점 입담으로 전했다.

이어 차유람은"경기를 하다가 서양 선수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괜히 기가 눌리기도 한다."라며  자신의 몸매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차유람은 토크쇼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의외의 솔직한 입담과 순발력 넘치는 예능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차유람 외에도 독고영재, 임예진, 김보성, 김태우, 박성광, 이지혜, 샤이니 온유, f(x) 루나, 인피니트 성종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