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에서 ‘R2WARD FESTIVAL 2022’ 사전 혜택을 추가했다.
15일 웹젠 측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R2WARD FESTIVAL2022’의 사전 혜택을 추가로 공개했다.
웹젠은 4월 17일까지 ‘R2의 상반기 대규모 프로모션 ‘R2WARD FESTIVAL 2022’의 티징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회원에게 ‘캐릭터 90Lv 점핑’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은 지난 14일 ‘R2’에서 신규 회원 관련 보상을 공개했다. 사전 신청을 완료한 신규 회원은 빠른 캐릭터 성장에 필수 아이템인 ‘서번트’, ‘변신’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회원은 프로모션 적용 시점에 맞춰 하드코어 변신인 ‘알케미스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알케미스트 변신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알케미스트 영혼석’도 함께 지급되어 상위 변신인 ‘나인 테일’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신규/복귀/기존 회원 전원은 ‘캐릭터 90Lv 점핑’ 혜택을 통해 다양한 상위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신규 및 복귀 회원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와 '붉은 봉투 1개'를 지급하고, 특정 서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준다.
한편, 웹젠은 오는 4월 21일 대규모 프로모션 ‘R2WARD FESTIVAL 2022’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의 ‘R2’는 올해 출시 1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Awaken’에 이어서 대규모 프로모션 ‘R2WARD FESTIVAL 2022’ 이벤트 사전 신청 등으로 회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