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23
연예

'올리뷰쇼' 박정아, 프로 리뷰어의 거침없는 활약

기사입력 2022.04.13 15:1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박정아가 ‘뷰티 리뷰어’로 변신, 소비자의 입장에서 리얼한 리뷰를 담은 ‘찐’ 솔직 후기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했다.

박정아는 13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만능엔터테이너’다운 뛰어난 진행 실력은 물론이며, MC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로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박정아는 알짜 뷰티 팁과 스타의 하루를 만나보는 시간 ‘뷰티로그’의 첫 주자로 나섰다. 그녀는 사전 정보 없이 리뷰박스 안에 담긴 물건을 리뷰 해야 하는 ‘어느 날 우리 집에 리뷰박스가 왔다!’를 통해 ‘리뷰 PARK'의 진가를 드러냈다.

박정아는 리뷰 미션을 위해 딸 아윤이와 함께 ‘마마돌’ 음악에 맞춰 마스크 팩을 흔들며 미션을 완수하는가 하면 메이크업 제품 쿠션부터 수분 앰플 등 다양한 화장품의 성분과 특성들을 언급하며 ‘화잘알(화장품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또 박정아는 '커피 그라인더' 제품을 세세하게 살피며, 커피의 추출방법, 그에 따라 다른 커피의 맛을 설명하고 직접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 ‘바리스타 박’으로 불리며 ‘프로 리뷰어’ 다운 활약을 펼쳤다.

이렇듯 박정아는 솔직함과 깐깐함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담을 털어놓는 ‘찐’ 리뷰를 통해 속 시원한 궁금증 타파는 물론 재미까지 잡으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트렌드 전도사’ 박정아의 활약은 수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라이프타임 '올리뷰쇼' 방송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