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08
연예

곽도원X윤두준X정동원, 상상 못한 조합…'구필수는 없다'

기사입력 2022.04.08 11:45 / 기사수정 2022.04.08 11:4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구필수는 없다'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4일 첫 공개될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의 티격태격 케미가 돋보이는 코믹 드라마다.

앞서 평범한 가장의 화려했던 인생 전반기를 그려낸 1차 캐릭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는 벽 사이에 낀 40대 가장 구필수와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 그리고 고뇌하는 10대 구준표(정동원)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세대를 초월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비좁은 벽 사이에 낀 채 자신의 성격대로 이를 벗어나려하는 세 남자의 모습이 담겼다. 40대 가장 구필수는 '불꽃남자'라는 그의 별명에 걸맞게 벽을 밀어대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와 달리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은 한 손에 필수품인 휴대전화를 든 채로 벽을 등지고 그가 처한 상황을 온몸으로 버티고 있다. 이와 함께 구필수의 아들 구준표는 자신에게 닥친 현실에 대한 해결방안을 고민하며 생각 많은 '중딩'의 면모를 드러냈다.

'부러질지언정 굽힐 수는 없다'는 카피 문구처럼 저마다의 고민과 문제를 떠안고 살아가는 구필수와 정석, 그리고 구준표. 세 남자의 만남이 어떤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호기심이 모아진다.

'구필수는 없다' 제작진은 “구필수, 정석, 구준표는 각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한 캐릭터”라며 “세 캐릭터가 선사할 세대 초월 재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구필수는 없다’는 5월 4일 수요일에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seezn, 그리고 ENA채널(4월 29일 부터 변경되는 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서 공개된다.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