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타이틀곡 ‘O’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1천만 뷰를 돌파했다.
‘O’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약 5일 만에 1천만뷰를 훌쩍 뛰어넘는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방황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모습을 그린 베리베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유분방해 보이지만 어딘가 불완전한 소년들의 모습은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오버사이즈 수트와 트랙웨어 등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춘 섹시’ 콘셉트의 정점을 찍는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눈빛 연기 등이 공개돼 앞으로 공개될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극대화되고 있다.
데뷔 후부터 ‘한계없이 성장하는 그룹’이라는 호평을 얻은 베리베리는 지난해 첫번째 미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떠올랐다. 이어 컴백과 동시에 각국의 아이튠즈 차트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타이틀곡 ‘O’ 역시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