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NC 다이노스가 2022시즌을 맞아 더 새롭고 풍성해진 어린이 회원 ‘주니어 다이노스’를 선보인다. 대상은 14세 미만 어린이로 NC 다이노스 앱과 구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에 가입하면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홈경기에 무료로 입장(좌석 별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달 열리는 ‘주니어 다이노스 DAY’에서 경기 전 애국가 부르기, 시구/시타 참여, 장내 아나운서 체험 등의 이벤트 참여할 수 있는 자동 응모 혜택을 받는다.
미션 수행에 따른 선물 기회도 있다. 회원 가입 후 NC 다이노스 앱에서 신청하면 홈경기일에 안내센터에서 실물 카드를 받는다. 미션카드에 적힌 8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안내센터를 찾으면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어린이 팬들을 기다린다. 매월 1회 홈경기가 어린이날 컨셉의 ‘주니어 다이노스 DAY’로 열리고,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홈경기 시작 30분 후 시작하는 ‘파크 메이트’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랠리 다이노스(NC 치어리더팀)의 인솔 하에 창원NC파크 내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경기와 상관없이 연중 운영하는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에 참여하면 랠리 다이노스에게 직접 치어리딩과 방송댄스를 배우고 홈경기 시 이닝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2022 주니어 다이노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