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2
게임

마술양품점, 유저 의견 적극 반영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사전 예약 시작

기사입력 2022.03.15 13:5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마술양품점이 이용자 의견 적극 반영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5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The Stylish Fantasy World’ 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편의성을 대폭 개선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로는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 누구나 원하는 의상과 가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제작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아바타의 의상을 보다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 꾸미기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소셜 재미의 강화를 위해 광장 시스템을 추가한다. 새로 추가될 광장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외에도 의상 콘테스트 및 미니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소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페셜 보상인 '멀린의 축하 간판'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보상 ‘멀린의 축하 간판’은 마술양품점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멀린이 그려져 있는 특별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마법냥 고깔 모자' 액세서리 아이템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라는 즐거운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기다려 주신 이용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더욱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마술양품점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많은 고민하며 시즌2를 준비했다”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 공식 커뮤니티와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인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마술양품점 굿즈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