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56
연예

선우정아,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개최 "에너지 폭발시킬 것"

기사입력 2022.03.08 08: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선우정아가 4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선우정아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FESTIVAL SUNWOOJUNGA : Burst it all(페스티벌 선우정아 : 버스트 잇 올)'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년 반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페스티벌 선우정아'라는 이름에 걸맞게 선우정아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과 퍼포먼스를 섹션으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형 콘서트이다.



'페스티벌 선우정아'는 2018년 처음 개최했던 선우정아의 단독 콘서트 브랜드로, 당시 네 가지 장르를 한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콘셉트를 보여준 바 있다. 올해는 또 다른 형태로 '페스티벌의 하루'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공연명에 'Burst it all(버스트 잇 올)'이라는 부제가 붙은 만큼,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왔던 아티스트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단독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것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단독 콘서트의 티켓은 8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