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7
연예

'국가수' 정규 편성 확정…月 예능 책임진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06 11: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국민가수 수련원'이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TV조선 '국민가수 수련원(이하 '국가수')'이 7일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구성으로 돌아온다. 

7일 방송되는 '국가수'에서는 한파 속 야외에서 진행되는 미션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고은성, 조연호는 한층 맵고 독해진 미션만큼, 물오른 예능감과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수' 최초 야외 커튼콜 무대가 공개된다. 기상천외하고도 무시무시한 미션을 통과하고 과연 어떤 멤버들이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처럼 예능과 노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국가수'는 지난달 첫 방송에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시청률 1위 및 분당 최고 시청률 8.8%를 기록, 시청자들의 호평 속 전격 편성을 확정하며 월요일 예능 신흥 강자를 향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다. 

'국가수'는 뜨거운 인기 속에 막을 내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발굴한 여섯 멤버가 진정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혹독한 과정을 담은 예능력 증진 프로그램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 무대에 서기 위한 '국가수6'의 고군분투 현장 모습과 각종 미션에 성공한 멤버만 노래할 수 있는 커튼콜 무대, 초특급 매니저들의 특별 훈련 등 예능 병아리들이 찐 국민가수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는다.

사진=TV조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