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5:38
연예

여자친구→비비지, '쇼챔'으로 '재데뷔' 후 첫 1위

기사입력 2022.02.16 19: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데뷔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프 프리즘)'의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비비지는 데뷔 후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은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받는 1위인데, 정말 값진 상이다. 이 상 기억하면서 활동하겠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신비는 "우리 나비(팬클럽명)들 너무 감사하고, 멤버들 너무 고생했다. 빅플래닛메이드 식구들과 스태프 분들,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고, 엄지는 "항상 사랑해주니는 비비지 멤버들의 가족들도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 1위에 오른 비비지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사실 걱정이 많았던 재데뷔였는데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셔서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비비지는 "앞으로도 꾸준히 주실 관심에 미리 감사드리고 기대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비비지 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비비지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Bop Bop!' 들으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나비처럼 날아갈 비비지의 모습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VIVIZ는 지난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을 공개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BOP BOP!'부터 수록곡까지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보였다.

사진=MBC M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