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17
게임

쯔바이 온라인, 세 번째 모험 일정 대 공개

기사입력 2011.03.10 14:2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친구와 함께 떠나는 유쾌한 모험이야기 <쯔바이 온라인>이 24일(목), 3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위메이드는 24일(목)부터 30일(수)까지 진행하는3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특징인 ▲ 쯔바이 시스템(함께 하기)을 통한 강력한 필살기와 ▲ 먹어서 성장하는 차별화된 레벨업 시스템은 물론,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도 대거 선보일 것이라 전해, 많은 이용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 2차 전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 ▲ 동물 친구를 기를 수 있는 '펫 시스템' 과 ▲ 탈 것을 제공하는 '라이딩 시스템',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이 다양해진 점은 이용자의 플레이를 한층 더 즐겁게 해줄 요소로써 작용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홈페이지 가입 없이도 쉽게 테스트 아이디를 받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초간단 아이디' 방식을 채택하는 등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여러 경로를 통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었다.

이와 함께 11일(금)부터는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문화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선물하고,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레어 코스튬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예정되어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앞서 실시한 두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응한 결과물을 가득 담고 있다"며, "<쯔바이 온라인>은 플레이가 다소 어려운 무거운 게임들의 홍수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에 딱이다"고 말했다.

<쯔바이 온라인> 3차 비공개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쯔바이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