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56
게임

던파, '하트비트 메가폰'에서 최고미남 선발

기사입력 2011.03.10 13:4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신개념 오락 정보프로그램인 '하트비트 메가폰'에서 최고 미남을 선발한다.

온게임넷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는 '하트비트 메가폰'은 던파를 소재로 해 다양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며 유저와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인기방송인 허준 과 던파걸 민주희 , 인기 개그우먼 곽현화 , 던파 도사 정준 등이 출연해 높은 인기를 끌며 방영되고 있다.

특히 이번 주부터 2주간 던파를 즐기는 남성 유저들 중 최고 미남을 선발하는 코너가 신설돼 큰 기대감을 가져다 주고 있다.

실제로 지난 달 28일부터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인 남자 '얼짱' 후보에 500명이 넘는 유저가 지원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미남들의 사진에 수백 개의 다양한 의견이 달리는 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가장 높은 득표를 얻은 유저들은 방송을 통해 최종심사를 거치게 되며, 최고 '얼짱'으로 선발된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도 '얼짱'임을 나타낼 수 있도록 특별 칭호와 함께 상품권이 주어지게 된다. 또한 참여한 소감을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강화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금까지 총 11회가 방영된 '하트비트메가폰'은 3월부터 인기방송인 허준 이 메인MC를 맡으며 특유의 입담과 유머 감각을 살려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 또는 온게임넷 하트비트메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하트비트메가폰 미남선발대회'ⓒ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