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26
사회

외식 창업 고민, '토마토아저씨'가 해답

기사입력 2011.03.08 15:06 / 기사수정 2011.03.08 15:06

엑스포츠뉴스 기자

보다 여유로운 생활과 문화를 누리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외식업계에도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좋은 음식과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외식창업 아이템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이 각광 받고 있다.



그만큼 누구나 쉽게 외식 창업을 할 수 있지만,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거두기 위해선 남들과 다른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
 
메뉴에 선택과 매장 콘셉트, 고객 서비스와 맞춤형 마케팅전략에 이르기까지 외식 창업을 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이에 스파게티 및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인 토마토아저씨가 그 해법이 될 수 있다.
 
토마토아저씨는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메뉴를 중심으로 커틀렛, 라이스 피자 등 80여 종의 다양한 메뉴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조리가이드 제공으로 인해 안정된 창업을 도와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식자재로 사용되는 소스류 및 육가공제품 등 주요 식자재를 아웃소싱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생산해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으며 토마토아저씨 본사만의 고유한 노하우로 친건강적인 생산방법을 원칙으로 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스포츠조선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신뢰경영 혁신기업 & TOP 브랜드' 선정에서 유망프랜차이즈 부분의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경쟁력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다.
 
수도권에서도 인기가 많지만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에서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맹점의 매출이 연일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기도 하다.
 
이와 함께 토마토아저씨는 토아공방이라는 자체 인테리어 시스템을 통해 동화처럼 이색적이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비용도 저렴해 창업자들에게도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써 각인되고 있다.
 
한편, 토마토아저씨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1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토마토아저씨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스파게티 및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서의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는 물론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고 있는 점을 부각시켜 창업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토마토아저씨 부스로 쏠리게 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