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37
연예

방탄소년단, 올해의 리테일 앨범상 "덕분에 힘든 시간 이겨내"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기사입력 2022.01.27 19:4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팬들 덕에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잠심 실내체육관에서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가 진행됐다. 이날 MC는 스테이씨 시은, NCT 도영, 재재가 맡았다.

'올해의 리테일 앨범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영상으로 등장했다. 먼저 진은 "저희 방탄소년단이 귀한 상을 받았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민은 "더 많은 분들과 즐기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곡이다. 저희 노래를 즐기고 많이 사랑해주셔서 무대에서 더 신나게 노래할 수 있었다"라고, 슈가는 "한해 가장 사랑받은 앨범에 주어지는 상인 만큼 뿌듯하다"라고 덧붙였다.

정국은 "많은 분들의 응원에 더 좋은 곡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 지켜봐달라"라고 당부했다. RM은 "2021년 한해도 아낌없이 저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미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도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제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는 NCT 127, NCT DREAM, STAYC(스테이씨), 강다니엘, 레드벨벳(Red Velvet),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샤이니(SHINee),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오마이걸(OH MY GIRL), 이무진, 이찬원, 임영웅, 태연(TAEYEON), 호미들이 출연한다.

사진=박지영 기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