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33
연예

"서로 저주하라, 모든 걸 걸고"…'극장판 주술회전 0' 2차 포스터·예고편

기사입력 2022.01.27 11:38 / 기사수정 2022.01.27 11: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주술회전'의 첫 극장판 '극장판 주술회전 0'(감독 박성후)가 2월 17일 개봉을 확정하며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뜨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언급만 됐던 옷코츠 유타의 등장과 '주술회전' 속 단 4명뿐인 특급 주술사 중 3인이 모두 등장한다.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인간들을 모두 없애고 주술사만의 세상을 만들고자 '백귀야행'을 결행하려는 특급 주저사 게토 스구루의 강렬한 모습을 담고 있다.

여기에 강력한 저주의 힘을 가진 게토 스구루에게 맞서는 주술고전의 핵심멤버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의 활약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주술고전의 교사이자 특급 주술사 고죠 사토루의 강력한 힘이 담긴 신비로운 에메랄드 빛 눈동자도 공개돼 캐릭터들의 매력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특급과주원령 리카와 함께 강력한 힘을 뿜어내는 검을 쥔 주인공 옷코츠 유타의 모습과 어우러진 '서로 저주하라 모든 걸 걸고'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의 액션 스케일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2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그동안 TV 애니메이션에선 볼 수 없던 특급 주술사 3인의 차원이 다른 액션을 담았다.

최악의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의해 종말 직전의 분위기를 풍기는 도쿄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포효하며 모습을 드러내는 특급과주원령 리카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리카의 저주로 인해 힘들어하던 특급 주술사 옷코츠 유타가 '난 살아도 된다는 자신감을 얻고 싶어'라며 리카의 강력한 힘을 활용해 게토 스구루의 계략을 막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이번 작품의 압도적인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17일 개봉한다.

사진 = ㈜대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