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32

'우유커플' 식사 데이트 고백… "그냥 밥만 먹어"

기사입력 2011.03.02 22:57 / 기사수정 2011.03.02 22:5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드림하이'의 우유커플 장우영과 아이유가 실제로 데이트를 한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다.  단 '어색하게 밥만' 먹었다는 데이트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드림하이 콘서트'에서 이들 우유커플은 본의 아니게 데이트사실을 고백하기에 이르렀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경림은 "두 사람이 개인적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서 밥을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우유커플'의 실제 데이트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우영은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냥 밥만 먹은 거다. 새벽이 돼 힘이들어 오빠인 내가 밥을 사주겠다고 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아이유도 거들었다. 아이유는 "우영 오빠와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다. 너무 어색해서 정말 밥만 먹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빠가 다음엔 저보고 사라고 했다"며 수상한 데이트가 아님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장우영과 아이유는 지난달 28일 종영한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제이슨과 필숙 역을 맡아 러브라인을 형성, '우유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우영-아이유 '우유커플' ⓒ KBS '드림하이' 콘서트 방송 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