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이현이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따스한 온기를 선사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현이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가 발매된다.
'악수'는 남자 주인공 은재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하영을 어느새 사랑하게 된 마음을 담은 곡이다. 모두 한 번쯤 겪어봤던 힘든 순간들, 그때 손을 건네준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겨울의 시린 감성을 따스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특히 '백 번을 말해도 부족하니까 / 어떤 말보다 따뜻하니까 /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아도 돼 / 고마워 내 손을 잡고 있는 네가 고마워'라는 가사가 잔잔하면서도 웅장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온기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그동안 이현은 그룹 에이트, 옴므 및 솔로로 활동하며 다수의 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이현이 '악수'를 통해 선사할 포근한 겨울 감성에 기대가 높아진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현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TOON STUDIO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