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11
게임

엔씨소프트, 크리스마스 기념 인기 PC 게임 4종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12.23 12:0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씨소프트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리니지 리마스터’는 29일까지 2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 시 ‘크리스마스 쿠키, 푸딩, 쿠키’ 등 플레이에 유용한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NPC 산타를 통해 이벤트 소모품과 ‘크리스마스 가면’ 제작도 가능하다. 가면을 착용하면 ‘붉은 오크’로 변신한다. 기존 1일 1회 이용 가능하던 ‘무한대전’을 1일 2회 이용할 수 있고, 코인을 획득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퓨어 엘릭서’ 등 보상과 교환할 수도 있다.

▲ ‘리니지2’는 29일까지 ‘산타클로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에 랜덤하게 등장하는 ‘산타클로스’ NPC를 찾아가 하루에 1회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을 개봉하면 ‘강화 주문서’와 ‘고대의 아데나’ 등 아이템을 얻는다. 마을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는 3시간 동안 유지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5일까지 아덴성 마을에 등장하는 이벤트 NPC ‘산타 단디’를 찾아가면 특별 보상도 제공한다.

▲ ‘아이온’은 1월 5일까지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도시 방문 시 설문을 통해 행위예술 카드, 타이틀 카드(기간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 꾸러미'와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을,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용계 선택형 시간 주문서'와 '스티그마 샤드' 등을 추가로 얻는다. 대도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브러쉬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은 1월 12일까지 ‘성탄의 밤’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울 피에스타’ 미션 수행 시 ‘성탄 주화, 수호수/홍문수 결정, 나한도의 신비한 인장 상자, 이글거리는 역왕 각인서’ 등을 얻는다. ‘성탄 주화’는 신규 크리스마스 의상 ‘성야 세트’, ‘의협의 광/휘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