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43
연예

배우 진영, 2021 온·오프라인 팬미팅 메인 포스터…'청량함 가득'

기사입력 2021.11.25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진영의 2021년 온·오프라인 팬미팅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진영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속 진영은 깨끗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풍기며 이번 팬미팅의 주제인 'Stay, Jinyoung'을 표현했다. 살짝 미소를 보인 표정은 2019년 진행된 'Jinyoung Inside Me : 내안의 진영' 이후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는 설렘이 가득 담겨있다.

'2021 JINYOUNG FAN MEETING [Stay, Jinyoung]'은 지난 10여년간 많은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진영이 그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그대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더욱 뜻깊다.

소집해제 후 처음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준비 중이라는 진영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간 소통하지 못했던 것을 해소할 예정이다. 추억을 쌓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스페셜한 무대들을 꾸미고 있다는 소식에 진영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공연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전세계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영어와 일본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Stay, Jinyoung]'의 온라인 팬미팅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1 JINYOUNG FAN MEETING [Stay, Jinyoung]'은 오는 12월 11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 비비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