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레전드 걸그룹' S.E.S.의 히트곡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 트루)' 리마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S.E.S.의 'Dreams Come True'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10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Dreams Come True'는 S.E.S.가 1998년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으로, 활동 당시 각종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멤버들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시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SM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20여 년간 직접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적합한 상태로 업스케일링 및 리마스터링해 선보임은 물론, 이와 관련된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공개할 계획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SM과 유튜브가 함께 하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인 K팝의 부흥을 맞아 K팝 역사를 재조망하고 한국 음악 업계 성장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약 300여 편 이상의 뮤직비디오와 음원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