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디즈니+)가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첫 번째 공식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을 하반기 공개한다.
'런닝맨'의 멤버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함께 방송에서는 선보이지 못한 차별화된 소재와 업그레이드된 미션으로 버라이어티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의 첫 번째 공식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한류 예능의 성공 신화를 이뤄낸 '런닝맨' 제작진의 기획과 '런닝맨'의 주축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과 하하, 지석진을 중심으로 탄생한 이번 스핀오프는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무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변화되는 특별한 게스트들은 물론 멤버들과의 조화로 만들어내는 유쾌한 조화, 기존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예측 불가한 아이디어와 프로그램의 경계를 허무는 기발한 소재들로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하반기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디즈니 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