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4:39
연예

[오늘의 화제] 소지섭 힙합 가수 데뷔…황지현은 누구?

기사입력 2011.02.11 00:14 / 기사수정 2011.02.11 00:1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10일 인터넷상에서는 '소지섭, 힙합 가수 데뷔…네티즌 만류 반 기대 반', '걸그룹 데뷔 앞둔 황지현은 누구?', '이하정-정준호, 결혼 발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소지섭, 힙합 가수 데뷔…네티즌 "형이 왜 저기에"

소지섭이 펑키힙합 가수로 파격 변신해 화제다.

소지섭은 힙합 '픽 업 라인'이라는 노래로 2월 중순 디지털 싱글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새로운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래 힙합 마니아로 정평이 나 있던 소지섭은 2009년에도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삽입곡인 '고독한 인생'과 '미련한 사랑'을 가수 'G'라는 이름으로 깜짝 발표하기도 했다.

특히 소지섭은 펑크한 느낌을 살린 힙합 '픽 업 라인'에서 터프하고 섹시한 랩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반전의 모습을 공개한다.

소야앤썬으로 활동했던 실력파 뮤지션 시진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소지섭이 시진과 함께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10일) 공개되는 코믹버전의 티저영상 속에서는 평소 소지섭의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하와 소지섭이 좋아하는 개그맨으로 꼽아왔던 김병만 등이 참여해 코믹 호흡을 빛냈다.

티저영상과 뮤직비디오를 본 관계자는 "94년 데뷔 이래 한 번도 벗어나 본 적 없었던 바른 생활 청년 소지섭이 그동안 자신을 가둬뒀던 틀을 깨고 처음으로 파격을 선보이게 되는 셈이다. 대중들에게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배우의 새로운 시도와 용기가 대단하다"고 박수를 보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UV(유세윤과 뮤지의 2인조 그룹)가 긴장할 것" "잘 되길 바란다" "소지섭은 안되는 게 대체 뭔가"라며 이들을 응원하기도 했지만, 대부분 뜻밖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소지섭이 왜 저기에 있는 건가" "정준하의 인맥에 놀랐다" "왠지 장혁의 랩이 생각난다" "형, 그러지 말아줘"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지섭의 힙합뮤직 '픽 업 라인'은 다가오는 1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② 걸그룹 데뷔 앞둔 황지현은 누구?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배우 황지현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황지현은 티아라, 다비치 등이 소속돼 있는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상반기에 여성 4인조 댄스그룹으로 데뷔를 위해 1년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황지현이 출중한 외모 못지않게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걸그룹에는 황지현 외에도 모델 겸 배우 최수은 및 소속사 연습생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르면 5월부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황지현은 2002년 시트콤 '논스톱3'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드라마 '9회말 2아웃', '돌아와요 순애 씨', '녹색마차'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07년에는 현빈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③ 이하정-정준호, 3월 25일 결혼 발표

배우 정준호가 MBC 이하정 아나운서와 오는 3월 2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들은 현재 4개월 가량 열애 중으로, 지난번 한차례 '3월'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이들 커플은 오는 3월 25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회자 또한 정준호와 가까운 사이로 알려진 신현준과 탁재훈으로 결정된 상태다.

이번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한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3월 25일 하는 거 맞았네"라고 그의 번복에 지적을 하는 의견도 내비치고 있다.

정준호와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30일 MBC '6시 뉴스매거진'의 '이하정이 만난 사람'에서 인터뷰를 하게 된 인연을 시작으로,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편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두 사람의 신혼집이 시가 약 30억원 대인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