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39
연예

소금, 오늘(22일) 새 정규 발표…타이틀곡 '처방전' 뮤비 관심 고조

기사입력 2021.10.22 14: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sogumm(소금)이 독특한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을 알렸다.

sogumm(소금)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 앨범 'Precious'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처방전'의 뮤직비디오도 같은 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AOMG는 지난 21일과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처방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여느 가정과 다를 것 없이 평화로워 보이던 한 가족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난장판이 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두 번째 티저 영상 말미에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밈(meme)의 주인공인 배우 김하균의 모습이 담겨 '처방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이러한 스토리와 함께 sogumm(소금)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독특한 메시지가 흘러나와 '처방전'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ogumm(소금)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지닌 R&B 보컬리스트다. dress, 오혁, 10CM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추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새 정규 앨범 'Precious'를 통해선 sogumm(소금)의 또 어떤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타이틀곡 '처방전'을 비롯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Precious'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AOMG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