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1년 10월 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에는 “이찬원 LEE CHAN WON, '힘을 내세요' officiaI M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희망 부스터'로 변신한 이찬원이 사람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올 화이트 슈트를 차려입은 이찬원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로 가득 찬 지하철에 홀연히 등장해 "힘을 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에 인형 탈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퇴근하던 청년, 커플을 부러워하던 솔로, 학업에 지친 학생, 일터의 피로에 억눌린 회사원, 삶이 힘들어 한 잔 술에 기댄 사람 등은 힘을 내서 '흥신흥왕' 이찬원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춘다.
모두가 지침을 잊고 흥에 취하자 이찬원의 뒤에서는 '희망'을 닮은 밝은 조명이 객차를 환하게 밝히고, 이찬원은 '모두가 힘을 내세요'라는 가사에 맞춰 파이팅 포즈를 취한다.
삶의 애환을 위로하는 가사 또한 눈길을 끈다. 이찬원은 특유의 밝고 따뜻한 음성으로 "힘을 내세요. 힘을 내세요. 아무리 힘이 들어도! 언젠간 쨍하고 해 뜰 날이 와요. 모두 다 힘을 내세요"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귀에 착 붙는 멜로디와 이찬원의 봄바람 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힐링의 강도는 더욱 극대화된다.
또한, 이찬원이 직접 열연하고 안무까지 곁들인 영상미는 뮤직비디오의 보는 맛을 더한다. 이미 지난 8월 그의 첫 싱글 '편의점'을 통해 1인 3역을 소화하며 열연한 이찬원.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천사의 착장과 미소로 무장한 채 힘들어하는 소시민 곁에 구부려 앉아 눈높이 위로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무장해제시킨다. 또한, 마지막에는 시민 룩의 댄서팀과 현란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흥을 북돋는다.
이에, 이 곡은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15일 현재 해당 뮤직비디오 영상은 유튜브 핫이슈 차트 4위를 수성하며 103만 뷰까지 조회 수가 증가한 상태다.
한편, 이찬원이 '힘을 내세요'와 함께 공개한 '메밀꽃 필 무렵' 및 '그댈 만나러 갑니다' 등 '..선물'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 음원도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 5위와 7위를 각각 차지하며 그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