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11
게임

지루한 귀성길, 모던워와 함께 하자

기사입력 2011.02.01 18:3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3000만 명 이상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1일 오후부터 본격적인 귀성전쟁이 시작됐다.

고단한 귀성길에 맞춰 씨알스페이스의 제 2차 세계대전 기반 신개념 전략 웹게임 <모던워>가 힘든 귀성길의 동반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모던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7.0과 8.0뿐만 아니라, 사파리 브라우저 및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 이용이 가능하여 스마트폰과 테블릿PC 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연동 기능이 일품이다.

모던워는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 웹게임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화시킨 게임으로, 2차 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수많은 장군들과 전쟁영웅들의 카리스마를 생생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백 여명의 실존인물들과 2백여 가지의 무기들이 어우러져 2차 대전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과 역사가 미션 속에 녹아 들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구성한다. 2차 대전에 관심이 큰 유저들에게는 방대한 유닛과 인물 탐방만으로도 만족할 수준이다.

이와 함께 2월 4일부터 3월 3일까지 실시되는 모던워 추천 이벤트에서는 최초 가입한 유저가 추천인을 추천하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추천인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생활 전반이 모바일 환경으로 변화하는 만큼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한 모던워를 통해 이번 귀성, 귀경길의 지루함을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modernw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모던워 모바일 연동'ⓒ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