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9:15
연예

'한창나이 선녀님' 10월 20일 개봉 확정…윤종신과 '늦바람' MV 콜라보

기사입력 2021.09.16 11:54 / 기사수정 2021.09.16 11: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한창나이 선녀님'(감독 원호연)이 10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가수 윤종신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하루하루를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은 산골짜기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윤종신의 노래 '늦바람'과 함께 68세 한창나이에 새로운 꿈을 만난 선녀님의 하루하루가 담겨있다.

'늦바람'의 가사 중 '여기서 보고 느낀 그 모든 게 내게 최선이었을까'는 한평생을 살아온 삶의 방식에서 벗어나 이제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선녀님의 삶이 투영된 것 같아 뭉클한 감정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너무 늦었다고 하겠지. 무책임한 늦바람이라', '조금 더 찾겠어. 내 삶의 한가운덴 것 같아', '좀 더 꿈꾸겠어. 생각보다 훨씬 느낄 게 많아' 등 실제로 윤종신이 인생의 새로운 모험을 앞두고 쓴 가사는 '한창나이 선녀님'의 이야기와 닮아있다.

윤종신은 '늦바람'의 메시지와 선녀님의 삶이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콜라보레이션에 함께하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꿈을 찾아가는 선녀님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삶을 응원하고 싶다. 많은 관객이 이 영화를 보고 따스한 감동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10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